12월 29일의 모닝드로잉
12월 29일의 모닝드로잉

오늘의 모닝드로잉입니다.

인공지능이 내 의도를 얼마나 잘 이해하고 채색해 줄 것인지 궁금합니다.

확실히 Seedream 4.0 이 내 의도를 가장 잘 살렸네요.

이것은 나노바나나 프로이고요. 가운데 앉아있는 모델의 다리 포즈를 가장 자연스럽게 상상해서 채워줬네요. 

그렇지만 빛의 방향성은 왼쪽에 있는 모델과 오른쪽에 앉아있는 모델을 비교해봤을 때는 그 위치가 틀리는 것 같습니다. 

결론적으로 Seedream 4.0이 선이 가지고 있는 본연의 맛을 가장 잘 살리는 모델이네요.

작성일: 2025-12-30 | 카테고리: Daily Tweet | 방문자수: 39
Instagram 인스타그램에서 더 많은 이야기 보기
의견 혹은 질문을 남겨주세요. (0)

아직 의견이 없습니다.

관련 콘텐츠

졸업식에 오지 못하는 사람들을 위한 온라인 송사

송사 지금은 2026년 1월 27일 오전 9시 6분입니다. 그리고 이 곳은 제 29회 sadi 졸업식이 열리는 sadi space gal…

디지털 상품이란

매일 1000명 ~ 10000명 정도가 내 블로그를 찾아주면, 이 블로그는 디지털 상품이 된다. 이 블로그에서 파생된 인터넷 매거진에 …

1월 26일 손그림

모델마다 손을 표현하는 데 미세한 차이가 있어요. 특정 모델의 경우, 고무튜브 질감이 나는 경우도 있지만, 그 외에는 모두 완벽…

30년 지기 친구

1995년도에 보전빌딩에는 ids (innovative design samsung) 이라는 교육기관이 탄생했습니다. 이 곳에서 …

1월 달의 반이 지나갔네요.

올해는 말띠 내년에는 양띠 내년에는 환갑을 맞이하게 됩니다. 내 인생에 환갑은 환갑까지 치열하게 인생의 제 1막을 살아…

정말 잘 표현해줍니다.

디테일한 부분은 손을 봐야겠지만, 이렇게 찰떡같이 나의 의도를 잘 이해하고 채색해 주는 인공지능은 없었던 것 같네요. 이 …

1월 14일의 실험

인공지능이 제시한 빛과 그림자, 입체적 표현에 따라 오일 페인팅을 하고 있습니다. 이제는…